‘그랜드크로스- 에이지 오브 타이탄’ 쿠폰과 등급표를 위한 리세마라 

'그랜드크로스: 에이지 오브 타이탄'은 넷마블이9일 출시한 MMO전략게임이다. 다수의 다른 게임 이용자들과 함께 서로의 성을 침공하는 MMO 게임이다. 그럼에도 이 게임에는 리세마라라는 것이 존재한다.

게임의 기본은 MMO전략의 방식을 그대로 따르고 있으면서도 왕국 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데는 부대가 필요하고, 각 부대에는 영웅이 존재한다. 이 영웅을 수집할 수 있는 것이 바로 '그랜드 크로스 에이지 오브 타이탄'이다. 게임 내 특정 구간에서 캐릭터들의 대사가 넘치는 것은 물론이고, 수집형 게임 다운 미소녀들의 일러스트 퀄리티가 높은 편이다. 어떤 캐릭터를 뽑아야 할지 살펴 봤다.

영웅들은 등급과 함께 병과와 역할이 구분되어있다. 영웅은 전설, 고유, 희귀, 고급, 일반의 5가지 등급으로 나뉜다. 무과금이라도 '고유' 등급을 이용할 수 있다. 무과금 이용자라도 전설을 획득할 수 있다. 전설은 고급 소환과 픽업 소환에서만 나온다. 그래서 무과금 이용자의 경우 '고급소환에서' 리세마라가 필요한 것이다.

◇ 리세마라를 위한 쿠폰을 입력해 보자…보석 4000개 목표

리세마라를 위해서는 쿠폰이 필요하다. 쿠폰 입력 방법은 인게임 내 메인 초상화 버튼에서 설정을 누르고, 여기서 '선물코드 교환'에서 쿠폰 코드를 등록하면 된다. iOS 및 PC 버전을 이용하시는 이용자는 [사전 등록 쿠폰 입력 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 쿠폰 코드 입력하면 된다.

사전 등록 쿠폰코드는 2023년 12월 31일 23:59 (KST)까지 사용 가능하며, 쿠폰 코드는 GATPREREGISTRATE이다.

마켓 사전 주문 보상도 있다. 2023년 12월 31일 23:59 (KST)까지 사용 가능하며, 마켓 사전 주문 쿠폰 코드는 구글과 애플이 다르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사전 주문 쿠폰은 GATGOOGLEPREREGIST이며, 애플 앱스토어 사전 주문 쿠폰은 GATAPPLEPREREGIST이다.

애플의 경우 [마켓 사전등록 쿠폰 입력 페이지]를 통해 코드를 입력해야 하고, 안드로이드 사용자의 경우 [인게임 메인 초상화 버튼 ▶ 설정 ▶ 선물코드 교환 ▶PRE-REGI.(GOOGLE, APPLE)]에서 해당 쿠폰 코드 등록이 가능하다.

쿠폰 보상의 경우 첫 번째가 보석 100개, 나무 5만개, 사과 5만개, 반지 1개였다. 두 번째는 그 보다 종류가 훨씬 많다. 보석 2200개를 비롯하여 총 12개의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계정 연동 보상을 통해서도 리세마라에 필요한 보석을 지급받을 수 있다. 계정 연동은 [인게임 메인 초상화 버튼 ▶ 설정 ▶계정관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누구를 뽑을까? 1등급 1티어 캐릭터는누구?

등급별 소환 확률은 전설의 경우 다른 게임에 비해 상당히 높은 편이다. 전설이 11%, 고유 25%, 희귀 63%로 아주 높은 편이다.

현재 '그랜드 크로스: 에이지 오브 타이탄'의 S등급으로 꼽히는 캐릭터는 프레이야(공병/공격)와 멜리비(궁병/보조), 벨리마우르(종합/공격), 엘리샤(궁병/공격)의 4명이다. MMO전략에서는 보조와 활 병과 캐릭터들이 효율이 좋은 편이다. 그래서 궁병 멜리비가 높은 효율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딜러로는 엘리샤가 좋은 활약을 할 것으로 보인다.

A등급으로는 뉴마(기마병/기동), 카르마(궁병/사냥), 범(기마병/공성), 아이작(기마병/방어), 세그메트(기마병/사냥)가 꼽힌다. B등급으로는 헬가, 아서, 코르보, 에르델, 아네스가 꼽힌다. 헬가(종합/보조)와 코르보(보졍/보조)는 보조 역할 캐릭터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아이작(기마병/방어)은 탱커로서 기마병을 운영하는 만큼 전략적인 전투에 능할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아이작을 0티어로 꼽는 경우도 있다. 전설 캐릭터 중에서 유일한 방어 속성이기 때문이다. 대규모 전투가 주가되는 이 게임에서 피해량 감소 스킬을 보유한 아이작을뽑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전망이다.

기자의 경우 사전 등록 및 마켓 예약 보상 등으로 확보한 4,000개의 골드로 가장 마지막에 범을 확보할 수 있었다. 그도 그럴 것이 범 그랜드 소환에서 가능했던 것이고, 다른 캐릭터도 이와 같이 그랜드 소환을 통해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세그메트/에르텔/엘리샤/카르마가 확률업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일단 '범'이 나왔다면 출발을 하는 것이 맞다는 의견이다.

'그랜드크로스- 에이지 오브 타이탄' 쿠폰과 등급표를 위한 리세마라 

Tagged: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