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 News

‘너무 달아서… 눈물이 나요’ 은단 같은 발렌타인을 초콜릿으로 만들어 줄 게임은-

크리스마스와 함께 이용자들의 마음을 쓰리게 만드는 발렌타인데이가 찾아왔다. 크리스마스의 슬픔이발렌타인데이까지 이어지기에,우리는 이 위기를 다시금 게임으로 극복해야 한다.

그렇기에 게임사들도 이용자들의 마음을 도와주기 위해 캐릭터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발렌타인데이에 맞춰서 선보일 예정이다. 초콜릿에서 은단 맛이 날 우리들의 마음을 달달하게 만들어줄 게임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 ‘구원자로 초콜릿 받는 방법',발렌타인 스토리 업데이트 한‘에버소울’

카카오게임즈는 ‘에버소울’에서오는 3월 2일까지 ‘지켜줘! 순정 발렌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렌타인 스토리를 감상한 후 7단계로 나눠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에버스톤과 다양한 소환권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재화인 사랑의 묘약을 모아서 ‘재클린’과 ‘레베카’의 코스튬과 기억 조각을 얻을 수도 있다. 이 밖에도 영지 몬스터가 하트 모양으로 바뀜과 동시에 발렌타인 데이 기념 로그인 보너스, 하트 보상 2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에버소울’은 방치형 장르이기에 가볍게 즐길 생각으로 플레이해도 꽤 괜찮고, 뽑기와 관련된 부분도 타 게임보다 순한 맛을 자랑한다. 오는 16일에는 많은 이용자들이 노리고 있는 홍란도 업데이트된다. 이번 기회에 ‘에버소울’에 입문하여 정령들과 발렌타인 데이를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 ‘여러분 이게 무료입니다’…17살 이바가 주는 ‘이터널리턴’의 발렌타인 선물

최근 스킨만큼은 확실한 ‘이터널리턴’이 ‘발렌타인 이바’ 스킨으로 이용자들을 끌어모을 생각이다. 이용자들은 2월 14일부터 3월 16일까지 웹페이지 이벤트 ‘Special Day’에서 일일 미션을 완료할 수 있다.

미션을 완료하게 되면 사탕과 게임 내 재화 중 하나인 NP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로 얻은 사탕을 이바에게 선물할 시 ‘발렌타인 이바’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터널리턴’의 트위터를 팔로우하는 로맨틱 발렌타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발렌타인 이바 스킨은 간담회 당시 공개됐을 때도 이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기회에 이바로 ‘이터널리턴’에 복귀하여 고급주택가에서 초콜릿을 먹으며, 루미아 섬의 동접자 수를 올려보기 위해 노력해보는 것은 어떨까?

(sources from resopp-sn.org)

◆ ‘다혜야… 너밖에 없다…’, ASMR로 다시금 돌아온 ‘러브인로그인’

추운 크리스마스를 따뜻하게 해준 박다혜가 ASMR로 다시 돌아왔다. ‘러브인로그인’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DLC로 ASMR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일반 버전, 시크릿 플러스 버전으로 나눠진 이번 ASMR DLC에서는 다혜와의 료칸 여행을 시작으로 다양한 상황의 ASMR을 들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애프터 스토리 미니웹툰도 준비되어 있어 ‘러브인로그인’을 색다른 느낌으로 다시 즐길 수 있다.

아쉬운 점이라면 ASMR이 전편, 후편이 나뉘어져 있어 게임을 두 개 사야 완벽하게 ASMR의 스토리를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밖에도 스토브인디에서는 ‘러브딜리버리’, ‘기적의 분식집’, ‘썸썸 편의점’ 등 다양한 미연시 장르의 게임을 할인하고 있다. 박다혜와 다시금 발렌타인데이를 같이 보내거나, 이번 기회에 새로운 여자친구를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 ‘나만 당할 수 없다’…‘오버워치 2’에서 한조 대기 중

최근 원펀맨 컬래버 등을 통해 다양한 스킨을 보여줘 이용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는 ‘오버워치2’도 발렌타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궁극의 발렌타인 이벤트와 러브워치 연애 시뮬레이션이 이용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궁극의 발렌타인 이벤트는 기간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4대 4 모드로 한조를 사용해서 이용자들과 대결하는 모드이다. 러브워치 연애 시뮬레이션은 텍스트 기반의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진행되며, 이용자는 메르시와 겐지 두 명중 한 명을 선이택해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대화 선택지에 따라 영웅과 상호작용을 할 수 있으며, 큐피트 버전 한조가 이용자를 도와줄 예정이다. 비밀 엔딩을 보는데 성공하게되면 발렌타인을 테마로 한 최고의 플레이 하이라이트를 받을 수 있다.

초콜릿은 사 먹으면되고, 씁쓸한 마음은 게임을 통해 힐링받으면 된다. 한조를 보여준 것은 굉장히 죄송하다고 생각하지만, 그렇다고 정말 한조를 고르면 안 된다. 우리들이 고를 수 있는 이쁜 캐릭터들은 많이 남아 있다.

위의 내용 말고도 다양한 게임들이 발렌타인 데이 업데이트를 준비하며 이용자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올해 발렌타인도 씁쓸하겠지만, 게임을 통해서 달달하게 보내보자. 게임에서는 나한테 초콜릿을 줄 캐릭터들이 많이 있으니까…

Tagged: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