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 News

넷마블 ㅋㅋ 화투 매진…’쿵야’ 굿즈 풀 세트 등장

넷마블이 디자인 전문 몰 텐바이텐(10×10)에서 ‘2024 쿵야 시즌그리팅’ 굿즈 선 주문을 진행한다. 한편 넷마블스토어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쿵야 화투가 매진되는 등 쿵야 굿즈 전성시대가 열리고 있다.

넷마블 IP 사업실 윤혜영 실장은 “최근 큰 인기를 끌고있는 Y2K 감성을 쿵야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해 다양한 굿즈 라인업을 선보인다”며, “올 한 해 쿵야를 아껴주신 팬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알찬 구성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선 주문은 ‘2024 쿵야 시즌그리팅’ 굿즈는 ▲2024 다이어리 ▲2024 캘린더 포스터 ▲아크릴 캘린더 및 거치대 ▲스티커 ▲포토카드 ▲메모지 ▲카드홀더 ▲클립펜 등 총 8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11월 20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프리오더를 기념해 구매자 전원 대상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총 20% 할인과 ‘주먹밥 쿵야’ 키링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특전을 마련했다. 또한 구매자 전원 대상 ‘쿵야 레스토랑즈 신장개업’ 클립펜을 선물하고, 프리오더 목표 금액 200% 달성 시 구매자 전원에게 ‘양파쿵야 종이인형’을 제공한다.

한편, 넷마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넷마블스토어에는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쿵야’, ‘제2의나라’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그중에서 특히 넷마블프렌즈 ㅋㅋ화투는 이미 매진됐다.

Tagged: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