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 News

‘말딸’ 오프라인 행사를 이틀 동안- 규모 커지는 게임 행사

게임사들이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넥슨은 일산 킨텍스에서 ‘마비노기’ 19주년 파티를 열고,잠실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메이플스토리’의 여름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또 카카오게임즈는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파이팩토리 스튜디오에서 이틀동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1주년 행사를 연다. 또 7일에는2023 LCK 서머도 막을 올렸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가 종식되면서 오프라인 행사가 늘었다. 그중에서도 게임 단독 행사가 늘었다는 점과, 행사를 이틀동안 진행하는 등 그 규모와 시기가 확대되고 있다는 것을 크게 실감한다"면서 "이는 게임 이용자층이 크게 확대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넥슨 민경훈 디렉터는 “’마비노기’ 19주년을 맞아 더 많은 밀레시안분들과 모여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자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판타지 파티’ 개최를 결정했다”며 “오랜만에 진행하는 ‘판타지 파티’인 만큼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으니 아티스트 모집을 포함해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넥슨은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19주년을 맞아 ‘판타지 파티’를 오는 17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다.4년 만에 ‘밀레시안’ 품으로 돌아오는 이번 행사는 ‘다시, 지금, 여기’를 주제로 비대면 시대를 거쳐 ‘마비노기’와 밀레시안이 다시 마주하고 교류하는 대규모 장을 마련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이 날 행사에서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와 함께 여름 업데이트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및 현장 참여 방법은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되며, 쇼케이스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또한, 넥슨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여름 쇼케이스 ‘NEW AGE(뉴 에이지)'를 오는 10일 개최한다.잠실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여름 쇼케이스는 이용자를 초청한 가운데 1,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각 직업군의 테마송 콘서트를 선보이고, 2부에서는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최초로 공개한다. 쇼케이스 입장권은 오는 15일 오후 8시부터 1인 1매에 한해 티켓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넥슨은 더욱 많은 이용자들이 현장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CGV에서 쇼케이스를 생중계한다. CGV 영등포, 용산아이파크몰, 대전, 서면, 대구아카데미, 광주터미널 등 6개 CGV에서 대형 스크린과 입체감 있는 사운드로 이번 쇼케이스를 관람할 수 있다.‘NEW AGE’ 입장권은 지난달 15일 티켓링크에서 판매가 시작된 지 3분만에 매진되었으며, CGV 생중계 관람 티켓도 오픈 1분만에 전석 매진되며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카카오게임즈는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간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파이팩토리 스튜디오에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1주년 오프라인 행사 ‘1st Anniversary 페스티벌’을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이용자들이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메시지 월’을 비롯해 포토존 등의 다채로운 부스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또, ‘파카튜브’와 연계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해 1년간 게임을 사랑해준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관람객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생동감 넘치는 특별 무대 시간도 마련한다. (quotes from resopp-sn) 강퀴, 진수, 나기, 김성회 등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 하는 짜릿한 ‘룸매치’ 대결과 더불어, 다가올 신규 시나리오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시연 프로그램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한국에서 5년 만에 열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 출전할 팀들을 가늠할 수 있는 무대인 2023 LCK 서머가 7일 막을 올린다.

2023 월드 챔피언십은 홈 코트인 한국의 서울과 부산에서 열리기 때문에 LCK에서 뛰고 있는 10개 팀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이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는 2023 LCK 서머 정규 리그가 7일 KT 롤스터와 한화생명e스포츠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포문을 열며 11일까지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 위치한 LCK 아레나에서 1주 차 일정을 소화한다.

서머 스플릿은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진출권이 걸려 있기 때문에 모든 팀들이 중요하게 여기는 대회이다. 최종 우승을 차지하는 팀은 LCK 1번 시드로 월드 챔피언십에 나서며 챔피언십 포인트 최다 팀은 2번 시드로 진출한다. LCK 대표 선발전을 통해 3, 4번 시드가 정해지지만 이 또한 서머 플레이오프에 뒤이어 진행되기 때문에 서머 기간 내내 좋은 컨디션을 유지해야만 월드 챔피언십 티켓을 손에 넣을 수 있다.

Tagged: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