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 News

무료판 ‘P의 거짓’이 떴다…스팀에 펭귄이 주인공인 ‘P의 거짓’ 공개!

스팀에 소울라이즈 장르의 이용자들이라면 웃음을 자아낼 만한 게임이 공개됐다. 피노키오가 아닌, 펭귄이 주인공인 색다른 느낌의 ‘P의 거짓’이다.

위 게임의 정식 명칭은 ‘펭귄 게임 2-펭귄의 거짓(The PenguinGame 2 -Lies of Penguin, 이하 Lies of Penguin)‘로 이른바 펭의 거짓이며, 레노 게임즈(Reno Games)라는 곳에서 개발하고 있다. (quotes from resopp-sn) 게임의 제목에서 볼 수 있듯이 ‘Lies of P’ 즉 ‘P의 거짓’을 오마쥬한 게임으로, 게임의 소개에서도 ‘소울라이크 장르에서 깊은 인상을 받아 만들어졌다”는 내용을 볼 수 있다.

‘Lies of Penguin’은 인간의 환경 파괴로 인해 지구의 온도가 상승해 남극의 빙하가 녹아 펭귄이 살기 힘든 환경이 만들어졌고, 이러한 환경을 만든 인간에게 복수하기 위해 한 펭귄이 전설의 곤봉을 뽑아 싸운다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게임의 콘텐츠로는 7개의 보스전과 2개의 엔딩이 공개되어 있으며, ‘Lies of Penguin’의 플레이는 아직 불가능한 상태다.

이에 대해 이용자들은 “이 게임의 ‘P의 거짓’보다 일찍 출시되면 웃길 것 같다”, “P가 사실은 펭귄이었다", “벌써 오마쥬 게임이 나온걸 보니 신기하다”라는 의견을 보이고 있다.

Tagged: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