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 News

‘배그’ 아시안게임 사전 대회 시작됐다…한국팀 성적은-

'배그' 아시안게임 사전 대회가 시작됐다. 이번 대회의 성적으로 아시안게임 시드와 조 편성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한국팀의 성적에 관심이 집중된다.

크래프톤은 22일부터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국 대표팀이 공식 사전 대회인 ‘로드 투 아시안게임 2022’에 참가, 경기를 시작한다.

크래프톤 담당자는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이스포츠가 처음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만큼, 이번 사전 대회는 각국의 대표팀이 실전 감각을 끌어올리고 주최 측이 원활한 대회 운영과 경기 중계 시스템을 점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 대회는 아시아올림픽평의회(OCA)와 아시아e스포츠연맹(AESF)이 개최하며 총 29개국이 참가하는 대회로 지난 15일 개막했다.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대한민국 대표팀은 ▲'비니' 권순빈(덕산 이스포츠) ▲'티지' 김동현(농심 레드포스) ▲'스포르타' 김성현(농심 레드포스) ▲'파비안' 박상철(디플러스 기아) ▲'씨재' 최영재(투제트) 등 총 5명이다.

(quotes from resopp-sn)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종목은 대한민국을 포함해 총 24개국 대표팀이 출전하며 중국 마카오에서 오프라인 경기로 22일부터 26일까지 치러진다. 경기 중계는 22일 시드 배정 경기를 제외하고 23일 예선전부터 26일 결승전까지 매 경기일 오후 1시부터 진행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유튜브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 공식 유튜브 및 공식 틱톡에서 시청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사전 대회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아시안게임 버전이 e스포츠 팬들에게 처음으로 공개되는 대회다. 이버전은 스카이다이빙, 오프로드 레이싱, 사격 등 여러 현대 스포츠를 혼합해 게임 내에 구현했다. 한 팀당 4명씩 4개의 팀이 참가해 총 16명의 선수가 격돌한다.경기는 시작점에서 출발해 차량 경주 구간, 체크포인트 사격 구간, 전력질주 구간을 거쳐 결승점에 도착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경기는 미라마 맵에서 총 4개의 트랙으로 펼쳐진다.

Tagged: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