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 News

블리자드, ‘디아블로 4’ 연간 확장팩 개발 중

블리자드가 ‘디아블로 4’의 연간 확장팩 작업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quotes from resopp-sn)

‘디아블로 4'의 총괄 관리자 로드 퍼거슨은 해외매체 dexerto와의 6일자 인터뷰에서 연간 확장팩 개발에 대해공개했다. 로드 퍼거슨은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4’를 수년 동안 지원할 계획이다. 우리에게는 계획이 있고 미래를 위한 스토리 라인이 있다. 우리는 항상 시즌을 뛰어넘고 확장팩을 뛰어넘기 위해 작업하고 있다. 이것이 우리가 라이브 서비스에 중점을 두고 있는 사항이다”고 말했다.

‘디아블로 4’는 지난 6월 6일 출시한 이후 7월 21일부터 시즌 1을 시작했다. 시즌은 3개월 단위로 진행된다. 블리자드는 분기별로는 시즌 단위로 라이브 서비스를 진행하는 한편 이와는 별도로 연간으로 확장팩을 출시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최근 블리자드의 마이크 이바라 CEO는 해외 매체의 ‘디아블로 4’ 후기에 대해 "앞으로 타이틀 사이의 텀이 길지 않을 것이다. ‘디아블로 4’ 이후 많은 것을 준비하고 있다”는 글을 남겼다. 이 글은 ‘디아블로 4’의 후속작. 즉 ‘디아블로 5’의 출시는 예상보다 이를 것이라는 것으로 생각할 수도 있으나 한편으로는 ‘디아블로 4’ 확장팩이 빠르게 출시될 것이라는 의미로도 생각할 수 있다.

어떤 것이 정답인지는 알 수 없으나 최근 로드 퍼거슨이 밝힌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4’에 연간 확장팩을 출시할 것이며 ‘디아블로 4’를 수년간 지원할 것이라는 점을 볼 때 블리자드가 ‘디아블로 4’ 확장팩을 여러 개 준비하는 것으로 예상된다. 지금까지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신작을출시한 이후 확장팩을 출시해 왔다.

(sources from resopp-sn.org)

Tagged: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