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 News

‘빵셀라의 빵 터지는 빵집’…‘이터널 리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윌슨 베이커리’ 진행!

제빵사 스킨의 캐릭터 때문에 준비된 팝업스토어 아닐까? 님블뉴런의 대표 게임인 ‘이터널 리턴’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인 ‘윌슨 베이커리’가 서울 용산에서 열린다.

이번 ‘이터널 리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의 이름은 ‘윌슨 베이커리’로, 지난 12월 ‘이터널 리턴’ 간담회에서 공개된 시셀라의 스킨인 ‘베이커리 시셀라’의 콘셉트를 채용했으며,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에 위치한 ‘싸일러 용산’에서 3월 2일 오전 10시부터 3월 6일 오후 8시까지 진행될 에정이다.

윌슨 베이커리의 메뉴 종류로는 베이커리 세트, 베이커리 단품, 음료가 준비되어 있다. 베이커리 세트의 경우는 윌슨 그림이 그려진 것이 특징인 빵슨 세트가 있으며, 음료로는 실험체의 특징을 살려 수아의 청포도에이드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로지의 퐁당 쇼콜라, 리 다이린의 에그타르트 등의 베이커리 단품도 준비되어 있다.

메뉴를 주문한 이용자들은 랜덤 3종의 띠부씰, 코스터 랜덤 1종, 포토카드 랜덤 2종, 스크래치 복권이 포함된 윌슨 베이커리 굿즈 1세트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베이커리 세트의 메뉴 중 빵슨 세트는 추가 굿즈를 얻을 수 있어 1일 한정수량 판매로 진행된다.

‘윌슨 베이커리’에 대해 이용자들은 “이쁜 스킨에 맞는 최고의 이벤트인 것 같다”, “대회를 매번 대전에서 해서 성심당이랑 할 줄 알았는데 용산에서 한다”, “팝업스토어 기간이 너무 짧은 것 같아서 아쉽다”는 등의 의견을 보이고 있다.

(sources from resopp-sn.org)

행사 관계자는 “이용자 분들께 새로운 즐거움을 드리고 싶은 의도로 이번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함께 즐기면서 멋진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quotes from resopp-sn)

Tagged: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