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 News

서비스 3000일 ‘검은사막’…이벤트부터 굿즈 공모전까지

펄어비스가 4일 '검은사막' 서비스 3000일을 맞아 검은사막 채널에서 김재희 총괄 PD가 참가한 가운데 생방송 ‘3000만큼 방송해‘를 진행했다.검은사막의 과거 사진을 보고 퀴즈를 풀며 3000일을 함께 추억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검은사막 모험가의 이름으로 결식아동을 위한 후원금 3,000만원을 기부할 예정이다.

김재희 총괄 PD는 “3000일 동안 검은사막을 사랑해주고 응원해주며즐겨주신 또, 관심 가져주신 모든 검은사막 이용자들에게이 기쁨과 영광을 돌려드리고 싶다"며 “검은사막은 다양한 방법으로 천천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quotes from resopp-sn) 재미있는 업데이트를 꾸준히 많이 준비할테니 언제든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현재 개발 중인 신규 지역 ‘아침의 나라‘에 대한 계획도 공개했다. ‘아침의 나라‘는 3월 마지막주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이며, 매주 ‘아침의 나라‘를 소개하는 GM 노트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펄어비스는 28일부터 시즌 캐릭터 후 빠른 성장이 가능한 검은사막 ‘봄 시즌’을 시작한다. 이번 시즌에서 이용자는 시즌 서버에서 낚시를 통해 전투 경험치를 기존보다 3배 더 얻을 수 있다. 시즌 서버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물고기 ‘[시즌] 실러캔스’를 모아 ▲[이벤트] 메이드와의 계약 상자 ▲발크스의 조언(+60) ▲꿈꾸는 균형의 결정 ▲순수한 마력 덩어리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 시즌 주간 의뢰 완료에 필요한 몬스터 처치 수를 완화하는 등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더욱 원활한 시즌 서버를 즐길 수 있게 개선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IP를 활용한 굿즈 공모전 ‘우리는 펄티스트’를 개최한다.공모전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4월 16일까지 흑정령과 파푸족, 해달족 등 검은사막 IP를 활용한 굿즈 제작 기획서를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실용성이 높은 상품 ▲실제 구현 가능 여부 ▲상품 판매 금액과 가치 ▲검은사막 IP와의 연관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펄티스트‘를 선정한다. 당선자에게는 상금 50만원과 검은사막 IP를 활용해 디자인을 상품화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한다.

한편, 펄어비스는 28일부터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 5주년을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를 시작했다.이용자는 접속만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5주년 감사의 출석부’에 4월 4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접속 일차에 따라 ▲5주년 기념 머리핀 ▲영광의 길 시즌 10 추가 입장권 ▲블랙펄 ▲칸/쿠툼 레이드 입장권 선택 상자 ▲쾌속 성장 상자를 지급한다. ‘서버 이전권 판매’ 및 ‘5주년 글자모으기’ 3월 7일까지, ‘5주년 감사의 망치’ 이벤트도 3월 14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Tagged: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