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 News

액토즈, ‘파이널판타지14’ ‘하늘의 축제, 땅의 전율’ 추가

액토즈가 27일 ‘파이널판타지14’에서2023년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V6.3 '하늘의 축제, 땅의 전율'를 선보였다.이를 통해 신규 시나리오 및 신규 인스턴스 던전, 연대기 퀘스트, 보물고 등 신규 콘텐츠를공개했다. 아울로PvP 신규 경기장 추가, 임무 지원 시스템 및 하우징 확장 등 다양한 업데이트 실시,한국 선행 의상 최초 공개, 신규/복귀 회원 대상 푸짐한 혜택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제13세계’의 비밀에 다가설수록 계속되는 위기 속에서 희망을 잃지 않는 영웅들의 모험이 펼쳐지는 신규 시나리오를 선보이고, 신규 인스턴스 던전 ‘라피스 마나리스’를 오픈했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를 대거 공개했다. 신규 연대기 퀘스트 ‘에오르제아 신화 2탄’과 신규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24인 연합 레이드 ‘환희의 신역 에우프로시네’를 추가하고, ‘타타루의 대박 상점’의 외전 퀘스트, 신규 환 토벌전 ‘환 여신 소피아 토벌전’을 공개했다. 또 신규 보물지도 ‘15등급 오래된 지도’를 이용해 입장 가능한 신규 보물고 ‘엘피스 김나시온 제전’과 제작자 및 채집가 전용 콘텐츠인 신규 단골 거래 NPC ‘안덴’도 적용됐다.

뿐만 아니라 기존 콘텐츠의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5 대 5 PvP 콘텐츠 ‘크리스탈라인 컨플릭트’에 신규 경기장 ‘동방의 꼭두각시 어전’을 적용하고, ‘무인도 개척’의 개척 랭크 상한을 12로 확장해 신규 개척 목표, 특수 건물, 작물, 동물, 특산품 등이 추가됐다. 더불어 각 도시의 모험가 거주구에 하우징 구역을 추가하고, ‘골드소서’의 ‘뛰어라! 점핑 운동회’에 신규 코스 ‘실프 영지풍’을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신규 이용자는 60레벨 및 첫 번째 확장팩 ‘창천의 이슈가르드’까지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다. (sources from resopp-sn.org) 이어 ‘복귀 전용 30일 이용권 패키지’가 추가로 판매되며, 구매자에게는 ‘600레벨 보강된 별빛전사단 장비’ 풀세트를 선물하고, 80레벨로 점핑 가능한 ‘직업별 모험록: 칠흑편’을 지급한다.

(quotes from resopp-sn)

Tagged: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