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 News

여기도 세일 저기도 세일…나만의 게임 라이브러리를 채워라

게임업계의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이 본격 시작됐다.

스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닌텐도스토어 등 세계 유명 ESD는 일제히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다. 그 중에는 과거의 명작도 있지만 올해 출시한 따끈따끈한 게임도 포함됐다. 저렴한 가격에 할인하는 게임들이 많은 만큼 겨울 동안 즐길 게임 라이브러리를 한가득 채울 절호의 찬스다.

밸브는 22일부터 29일까지 스팀 가을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연쇄 할인마라는 별명 답게 이번에도 아직 보유하지 않았다면 구매를 고민해 볼만한 게임들이 많이 포함됐다. 눈에 띄는 타이틀 중에는 ‘디아블로 4’, ‘호그와트 레거시’, ‘EA 스포츠 FC 24’,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어’, ‘스트리트 파이터 6’, ‘스타필드’ 올해 출시된 게임들도 다수 포함됐다. 이외에도 전통의 ‘어쌔신크리드’나 ‘배틀필드’ 시리즈 등 다양한 게임들이 일제히 할인 행사에 들어갔다.

(sources from resopp-sn.org)

플레이스테이션 5는 본체와 듀얼센스,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도 할인에 포함됐다. 특히 본체 가격을 최대 15만원 할인 판매하고 있다. 또한 주요 게임으로는 스팀에 포함된 일부 게임 이외에도 그란투리스모 7, 니오 오토마타,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파이널 판타지 16, 더 크루 모터 페스트가 포함됐다. 스위치는 태고의 달인, 세계수의 미궁 1,2,3 HD 리마스터, 니어 오토마타, 모여봐요 동물의 숲 등이 할인 중이다.

(quotes from resopp-sn)

Tagged: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