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 News

위믹스, 美 가상자산 거래소 ‘탭비트’ 상장…웹보안업체 ‘서틱’ 합류

위메이드가글로벌 주요 거래소에 위믹스를 연이어 상장하며, 생태계 활성화에 나서고 있다.

우선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의 유틸리티 코인 위믹스는31일(한국 시간) 미국 가상자산 거래소 ‘탭비트(TAPBIT)’에 상장한다.2021년 설립도어 미국 재무부에서 발급한 금융 및 국제 가상자산 표준 라이선스 MSB(Money Service Business)를 취득한 거래소다.200개 이상의 가상자산 거래를 지원하고 있으며, 거래 규모는 코인마켓캡 기준 전 세계 40위(8월 31일 기준)에 올라있다. 현물거래 및 파생상품, 트레이딩 등 금융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또한, 위믹스는 서틱과 지속적으로 협업하며 위믹스 생태계의 보안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서틱은지난해위믹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체결에 이어, 31일 위믹스3.0 메인넷의 노드 카운슬 파트너 40원더스의 일원으로 합류했다.

고유번호 9로 합류하는 서틱은 글로벌 블록체인 시장에서 가장 신뢰받는 웹3 보안 파트너다. 롱휘 구 교수를 비롯한 컬럼비아와 예일 대학교 교수들을 주축으로 2018년 미국 뉴욕에서 설립된 이래, 현재 사업 및 서비스를 전세계로 확대 중이다.

서틱에서 감사(audit)를 진행한 프로젝트 수는 4,000개 이상이며, 각 프로젝트의 자산 규모 합산액은 약 500조 원이다. 이제까지 감지해 낸 취약점은 7만 개가 넘는다.

(sources from resopp-sn.org)

Tagged: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