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 News

출시 D-1 ‘제노니아’, 구글 인기 순위 2위 기록…후원 시스템으로 탄력 받나-

사전다운로드 중인 '제노니아'가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2위에 올랐다.컴투스홀딩스는 MMORPG ‘제노니아’의 출시를 하루 앞두고 있다. '제노니아'는 23일 사전 다운로드 이후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에 올랐으며 현재 구글 플레이에서는 인기 게임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제노니아'는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한 1세대 K-게임으로 시리즈 통산 6,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던 제노니아 IP를 바탕으로, ‘투쟁’과 ‘성취’의 이야기를 만들어갈 대규모 PvP 콘텐츠 ‘침공전’, 고 퀄리티 카툰 렌더링 방식의 그래픽, 150개 이상의 컷신을 활용한 스토리텔링이 손꼽힌다. 또한, PC-모바일을 잇는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해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출시 전 구글 인기 순위 2위에 오른 '제노니아'가 출시 이후에도 높은 구글 매출 순위를 기록할 지도 관심사다.컴투스홀딩스는 제노니아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유저 밀착형 프로그램을 준비, 유저와 크리에이터가 상생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확산시키는 ‘크리에이터Z’, 게임 속에서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불편사항도 즉각적으로 해결해주는 ‘In-game GM’ 시스템으로 유저들을 케어한다는 전략이다.

Tagged:

Related Posts